심한 코피
코피는 한의학의 비뉵(鼻衄)에 해당하여 예로부터 매우 효과적인 치료가 발달해 왔습니다.
아이들이 부딪치거나 심하게 뛰어놀고 코피를 흘리기도 하고,
청소년 중고생이 과도한 학습으로 코피를 흘리기도 하며,
중년에 고혈압이 동반되면서 코피를 심하게 쏟기도 합니다.
비염에 코를 풀고 코를 파면서 코피가 나오기도 합니다.
유전성 출혈성 모세혈관확장증인 오슬러병에서도 코피가 지속적으로 쏟아집니다.
일시적으로 코피가 나고 마는 경우도 있지만, 코피가 틀어막아도 그치지 않고 쏟아져 내려
응급실에 가서 지져도 다시 코피가 쏟아지는 경우들이 있고
심한 코피 출혈로 사망하는 경우까지 있습니다.
코피가 지속적으로 쏟아져 내리는 경우 병원에서 응급조치 외에 재발을 억제하지 못해
당황하고 공황장애에까지 빠지며 외출을 두려워하기도 합니다.
진찰후 원기를 보하고 비정상 체질 열을 맑게 하는 코피의 한의약 처방을 하여
낫지않고 지속되던 심한 코피가 안정적으로 멎고 재발이 방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슬러병에도 마찬가지의 효과를 나타내며 그 효과가 지속적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져도 다시 쏟아지는 심한 코피는
원기저하, 비정상 체질 열이 바탕원인이 되어 발병하고 지속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코피의 한의약 치료 효과는 100%라는 논문이 나올 정도로 코피는 한의약 치료의 꽃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심각한 부작용은 없으며 몸에 보약 처방이 되어 다른 보약을 따로 쓸 필요는 없습니다.
코피 치료 기술은 수술 시 출혈 방지에도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기술인데,
혈액이 항상 모자르다면서도 우수한 첨단 지혈 기술은 애써 외면하고 있는 의료체계가 매우 안타깝습니다.
누구든지 진정으로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위한다면 국가 의료체계의 조속한 재정비가 시급한 대목입니다.
또한 한류의료로서 국부를 창출하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의사의 견해>
의사(의학박사)의 코피 한약 치료 소개
네이버 구글 일한번역으로 대강의 내용 파악이 가능합니다
https://hagino-naika.com/%E7%B5%8C%E6%AD%B4/
<참고 동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_1z_jsUKXtQ